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맛집&밥집리뷰

남포동 밥집 파스타추천 에데라

​남포동 추천 밥집 파스타 '에데라'

얼마전 우아~하게 포크로돌돌 먹는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파스타집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SNS 맛집으로 검색을 하면 상위노출 되는 단어중 하나가 파스타일거에요 그만큼 파스타 가게도 여러종류로 많아 추리기 굉장히 어려웠습니다 ㅜㅜ
제가원하는 조건은 분위기는 시끄럽지않고 깔끔하며 약간은 소개팅이나 데이트분위기가 나는장소
모던하며 너무 조잡하지 않는곳을 원했구요
맛은 일단 맛있어야 하죠?
맛있으면서 어디에나 있는메뉴말고 특이한 메뉴도 있었으면 했구요
가격면에서는 평균정도! 너무비싼곳은 선호하지 않았습니다!!
그리하여 폭풍검색하여 찾은곳은 바로

남포동에 위치한 '에데라' 입니다
​에데라
부산 중구 광복중앙로 34번길 12
매일 11:30-22:00



위치는 여기를 참고 해주시면 좋으실거 같구요
골목길에 위치해서 헷갈릴수는 있겠지만 찾기는 쉬웠습니다!
외부에서부터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외경이였구요 계단위 위치한 가게가 너무예뻤습니다
내부는정말 와~~하고 탄성이 나올정도로 예뻤어요
미술작품이 걸려있는 전시관에 온느낌이었습니다
내부사진을 못찍은것이 너무아쉽네요

​파스타 메뉴

메뉴로는 샐러드 피자 파스타 리조또로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구요. 저는 저의 목적인 파스타 위주로 보았습니다
에데라 크림 파스타 - 12000원
바지락 오일 파스타 - 13000원
라따뚜이파스타 - 14000원
바지락오일파스타 - 12000원
통새우로제파스타 -15500원
명란오일파스타 -11500원
스테이크크림파스타 -14500원

등 파스타메뉴만으로도 다양했구요
생각보다 가격대가 높지않았습니다 파스타 기준으로 만원대가 많았습니다.
생소한메뉴들도 많아서 고민하다가..육식을 좋아하는저는
'스테이크크림파스타'​로 선택했습니다아!
동행인은 ​‘통새우로제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어떤식으로 나올지 굉장히 기대가 갔습니다
주문이들어가면 식전빵이나옵니다
식전빵이라 그런지 별다른 맛은없고 따끈따끈 쫄깃하여 자꾸 손이갔습니다 ㅎㅎ​
​잠시후 고대하던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스테이크 크림파스타 - 14500


​통새우로제파스타 - 15500

스테이크가 썰려져나온 스테이크크림파스타!
비쥬얼부터 먹음직스럽고 예뻣습니다만 생소한 파스타라 약간 걱정을가지고 먹어보았습니다
오!!! 정말맛있어요
저는 파스타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편이라 자주먹지않는데요 정말맛있었습니다!
꾸덕한크림에 맛있는스테이크 그리고 튀긴마늘이 정말맛있었어요 마늘이 신의한수 같았습니다
정말게눈감추듯이 먹어치워버렸어요
단 양이약간 부족했던게 아쉬웠어요 ㅜㅜ 맛있어서 양이부족해 보였던 걸까요...?
하지만 그것도 잊을만큼 정말맛있었습니다 맛집이라 하는 이유가있었어요 ^^

통새우로제파스타는 동행인이 먹었는데 약간 맛보기로 맛보았습니다. 로제파스타는 그냥..특별한맛이없는 보통의 맛이였어요
저는​ 스테이크파스타​를 추천드려요
에데라 가보시면 꼭한번 드셔보라고 추천드립니다
분위기도 괜찮아서 데이트코스나 소개팅용 밥집으로도 추천드려요! 애정이 더샘솟을거 같은 곳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