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맛집&밥집리뷰

가성비 대패삼겹살 서면 덕만이

​가성비 대패삼겹살 서면 덕만이


​​
대패삼겹살하면 저렴한가격! 얇지만 많이먹을수있는양!
으로 장점을 꼽고있죠
그중에서도 가성비넘친다는 부산서면에 위치한​ 덕만이​를 다녀 와봤습니다!
​부산 서면​은 최대 번화가인만큼 먹거리 음식점이 아주많죠 그래서 어떤것을먹어야할지 결정장애가 오고는 한답니다😭😭 특히 쥬디스쪽에 위치하고 있는 음식점들은 고깃집이 아주많은데요 고심한끝에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가성비 넘친다는 ​덕만이​를 다녀왔습니다!

사실 제가 애정하는 대패집이 있긴하지만 새로운 도전차 다녀와봤어요..
​저는 SNS를 하지않아 잘몰랐는데요 ​SNS에서 핫한 대패삼겹살 ​집이라고 하더라구요 SNS하시는 분들은 낯익은 장소 일수도 있을것 같아요!

​서면 대패삼겹살 덕만이 위치는요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10번길 27​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위치는 여기를 참고 해주시구요



​영업시간은 매일 16:00-2:00​ 입니다
서면에 위치한 고깃집이라 그런지 꽤오래 하는것같아요
1차2차까지 갈수있는 장소인것 같습니다

제가 핫한 토요일 저녁에 들어가서 그런지 사람이 무척많았습니다 제앞에도 몇팀 대기하다 들어갔구요 저희도 조금 대기하였습니다
연관검색에 서면 회식장소로도 나오던데 그래서 그런지 주변에 회식하는 분들이많았어요;;
​회전률이 빨라​ 대기하는 인원에 비해 빨리 들어갈수 있었어요! 이건만족!
그런데 사람이많아서 그런지 고깃집이라그런지​ 바닥이 조금 미끄러웠어요​ 조심조심 다녀야 할것 같아요 잘못하면 넘어질것 같아서..
자리에 앉으니 메뉴판을 주시더라구요 찬찬히 읽어봤는데 다양한 메뉴들이 많았어요

​서면 덕만이 메뉴는요?
​식당이나 고깃집 가시면 가장먼저 살펴보는게 메뉴판 이지요! ​서면 덕만이의 메뉴는요
​흑돼지대패 - 2900
급냉삼겹 - 5000
꽃 삼겹 로스 - 5000
콩나물불고기 -18000
닭도리탕 - 22000
삼도리탕 - 25000
곱도리탕 - 28000
된장찌개 - 2000
​등 여기 메뉴말고도 많았구요 대체적으로 저렴 했던것 같습니다 가성비 대패삼겹살 이라고 알려진 이유가 있는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둘이서 대패5인분 여기엔 나와있지않은 라볶이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후 조금뒤 밑반찬이 세팅 되더라구요


요런식으로 세팅 해주셨답니다 조금 특이하네요
그리고 밑반찬수가 굉장히 많아서 좋았어요 ^^


그후 바로 대패 5인분이 세팅 되었습니다
음... 양이조금 작아보여서 아쉬웠어요 ㅜㅜ
밑반찬들은 다무난무난 괜찮았구요 특히 양념장이맛있었어요 마늘양념장인가? 파채는 너무짜서 별로였어요 심하게짯습니다..
대패삼겹살도 그런저런괜찮았구요 먹다보니 양도 괜찮았습니다.

​비싸지않아서 가성비있는 대패삼겹살인것 같았는데..
저는 너무 기대하고 갔는지 솔직히 그저그랬습니다
메리트 있는것은 밑반찬이 많다는거?
저는 그냥 다음에는 다른곳 가보려구요😂😂
다음번에는 제가정말 ​애정하는​ 대패집 포스팅 해볼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