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맛집&밥집리뷰

어벤더치 퐁시리즈 비교!

입이심심할때 갈증이날때 달달한 무언가를 먹고싶을때 까페를 찾아가시죠? 그중에서도 테이크아웃전문점 어벤더치에 관하여 포스팅 해볼까합니다.



​어벤더치
​어벤더치의 기본은 커피이며 납품받는 커피가아닌 자체로스팅을 원칙으로하여 믿음과 신뢰를 커피한잔에 담고있다고 합니다.
어벤더치는 많은종류들과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를 하는만큼 인기가 많은데요 그중 저는 부산 서면점 어벤더치를 다녀왔습니다



​서면 어벤더치 퐁시리즈 비교
​제가 다녀온곳은 부산진구 서면롯데점 입니다
주소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517-9번지 지상 1층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어벤더치메뉴
​어벤더치 메뉴로는 에스프레소 라떼같은 커피류 콜드브루 음료종류 아이스티 스무디 에이드 프리미엄커피등 종류로만 여러가지고 세부적인 종류도 정말 많구요 가격대도 천원대부터 사천원대까지 다양하였습니다.
그중에 저는 퐁시리즈! 퐁시리즈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퐁시리즈종류는?
마약퐁(죠리퐁라떼) 악마퐁 어벤퐁첵스 어벤퐁 콘푸라이트가 있습니다
저는 악마퐁 빼고 다먹어 보았습니다!
​우선 퐁시리즈의 첫주자 대표메뉴인 마약퐁은 어떨까요?


마약퐁(죠리퐁라떼) 4000원
예전에는 3800원으로 알고있었는데 가격이 약간상승하였네요. 일단 사이즈는 정말큽니다. 양이많아요! 어벤더치 컵자체가 커서 왠만한 음료가 내용물들이 많습니다. 배불렀어요....
음료는 죠리퐁이랑 우유 얼음을 갈아서 만든것같앗구요 죠리퐁우유에 말아서 먹는데 얼린느낌이였어요 ㅋㅋㅋ
맛있었어요! 죠리퐁 좋아하시는분들은 맛있게 드실거같아요


두번째로는 어벤퐁 콘푸라이트입니다.
마약퐁과는 다르게 죠리퐁 대신 콘푸라이트를 넣은것이특징이구요 위쪽에는 콘푸라이트가 올라가 있습니다. 제가느끼기에는 마약퐁보다 조금더단것같았구요 단맛이 설탕맛이 강하여서 쉽게 물리는 맛이 아쉬웠습니다. 맛은 그냥 우유에 콘푸러스트 만 맛이였어요! 콘프라이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거 같아요

세번째로는 어벤퐁 첵스입니다.
어벤퐁첵스도 앞에 퐁시리즈랑 비슷하게 밑에는 얼음 우유 첵스초코를 넣은 스무디 위에는 첵스초코가 올려져 있었습니다. 여기도 맛은 우유에 첵스초코 만맛이였습니다. 단맛이 설탕맛보다는 초코맛이강해서 더맛있었구요 덜물렸어요!
제가아직 못먹어본 악마퐁은 마약퐁에 초코가 들어간 맛이라고 하네요? 아마 퐁시리즈 중에서 가장 단맛이강한 음료일것 같습니다

이렇게 어벤더치 퐁시리즈를 비교 해보았는데요
악마퐁을 제외한 세가지를 직접 먹어보고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물론사람들에 따라 입맛이달라서 선호도가 다르겠지만 저의 주관적인 선호퐁은
​마약퐁(죠리퐁) >어벤퐁(첵스초코)>어벤퐁(콘푸라이트)
였습니다!
퐁시리즈의 대표인 마약퐁 죠리퐁라떼가 가장맛있었구요 그다음으로는 첵스퐁 그다음으로는 콘푸라이트순이였습니다.

더 자세한정보는 어벤더치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avendutch.com/aven/gallery/interior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