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관련/바디케어

엘리자베스아덴. 바디미스트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쁘리포 입니다.

저는 향수를 정말좋아하는데요! 작년부터 바디미스트를 접하게 된후로 바디미스트도 괜찮구나! 향이아주좋구나 라는걸 느끼게 된이후로 향수와 바디미스트를 같이써주고 있습니다!
그중 오늘 소개할 바디미스트는 바로바로




​엘리자베스아덴에서나온바디미스트입니다

엘리자베스아덴은 그린티향수로 아주유명하죠?
물론 그린티도 향이좋지만 제가오늘 추천하는제품은



바로 요아이입니다!

​​엘리자베스아덴. ​​머라이어캐리 울트라핑크

236ml(30000)

사랑스러운 벚꽃향이라고 하네요

top : 야생베리,베르가못, 벨리니칵테일
middle : 티아레꽃잎,작약,벚꽃
base : 썬키스드 우드 ,화이트머스크

용량236ml 제조자 : 엘리자베스아덴

이름부터 사랑스러움이 넘치지않나요?
저는 롯데백화점에서 세일기간에 236ml를 10000원에 구입하였답니다. 인터넷에서도 더 저렴하게 판매하니 가격면에서는 큰부담이 없는거같아서 더좋네요

50ml도아니고 100ml도아닌 무려 236ml
실물은 생각보다 크답니다. 이걸언제다쓰나할정도에요
저도 매일자주뿌리고있지만 아직 바닥이보이지않아요

​​​엘리자베스 머라이어캐리 울트라핑크 바디미스트​는 설명으로는 벚꽃향이라 설명되어있습니다

저는 랑방계열의향수를 아주좋아하는데요
저처럼 랑방계열향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요 바디미스트도 아주만족하실거라고 예상합니다

무겁지도않고 여름에정말잘어울리는 달콤한 꽃향이에요!
바디미스트라 가벼워 자주뿌려도 그렇게 독한향이아니랍니다😃

자! 그럼 장점이있는만큼 단점도있겠죠?

제가느낀 ​단점​이라하면...

아무래도 바디미스트인점이 단점이아닐까합니다.

​장점​이자​단점​ 이라 할수있겠네요
바디미스트인만큼 향이빨리날아가는게 단점입니다..
달콤한향기를 오래머물렀으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지속력은 길지못하다는게 아쉽네요
하지만! 단점을 감수할만큼 정말사랑스러운 향이랍니다

엘리자베스아덴이라는 명성에 실망하지않을 향이에요!
물론 무난한 그린티도 나쁘지않지만 한번쯤 꽃향이나 달콤한향으로 기분전환해보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자! 오늘은 저의 첫포스팅으로 바디미스트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향수를 좋아하시는분도 살짝 마음이 흔들리셨나요? 향수가 독해서 싫다!! 하시는분들도 마음이 약간은 기울여 지셨나요?

제가 글쓰는 재주가없어서 지루하지않았나 걱정이 되네요 🤦🏻‍♀️🤦🏻‍♀️🤦🏻‍♀️

다음번에는 제가정말 애정하는 바디미스트리뷰를 들고올 예정입니다!! 그때도 놓치지말고 봐주세요 ^^


이상 ​쁘리포​ 였습니다!

'미용관련 > 바디케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 순위는?  (0) 2019.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