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관련/바디케어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 순위는?

​바디미스트계의 최강자 바디판타지

​​


​바디판타지 제품중에서도 ​핑크로즈​ 제품을 알아볼께요

제가 예전에 바디미스트 포스팅한적이 있는데요
그때도 언급했듯이 제가 제일애정하는 바디미스트가 있습니다. 바로 요제품 ​핑크로즈​ 입니다.
이름그대로 장미향이 은은하게 풍겨서 주변이 온통꽃인것처럼 꽃향이 퍼져요!
올리브영 ​바디미스트​부분의 ​1위​에 빛나는 제품이 바디 판타지 제품이에요 바디판타지 자체가 종류가 무척많은데요 좋다는 향들 다 시향해본결과 저는​핑크로즈​가​ 저한테는​ 넘버원​이였습니다!

​청순가련한 이미지의 첫사랑이 떠오르는 부드럽고 은은한 장미꽃향기
​청순하고 은은한향 고급스럽고 은은한향기
​탑 - 로즈워터.베리.까시스
미들 - 릴리.쟈스민.로즈페탈
베이스 - 샌달우드.시어머스크.오리스

​바디판타지​제품은 특이하게도 ​나만의향기​를 만들어 독보적인 나의향을 창조할수있습니다
바로 ​향기레이어드​ 입니다!
두가지향으로 나만의향을 만들수있는데 제가추천드리는​핑크로즈​와 레이어드할수있는 향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남심저격 장미비누'
​여리여리 첫사랑룩 ​핑크로즈판타지+웨딩데이판타지
​웨딩데이 제품도 시향해보고 직접사용해보았는데요 머스크향이 너무강해 지금 사용하기에는 무거운향이였습니다. ​핑크로즈​는 그리 무거운향이아니라 4계절 내내 잘어울려요. 웨딩데이와 레이어드한다면 서로의 장단점을 커버 할수있을것 같네요!

​'오늘은 더 예뻐보여'
​키스를 부르는향기
​핑크로즈판타지+핑크바닐라키스판타지
​요제품은 제가 시향조차해보지않아 어떤제품일지 궁금한데요 이름부터 유추가능하게 조금 달달한 향이지 않을까하네요? 섹시한 장미향과 달달한 향이 레이어드된다면 정말 달콤한향이지 않을까싶어요
핑크바닐라키스판타지는 궁금하니 다음에 시향하고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디판타지로 향기스타일법은요?
​1.촉촉한 향기샤워 바디판타지 바디워시
수분감 가득한 풍성한 거품에 사랑스러운 향기로 바디샤워
2. 매끈매끈 향기보습 바디판타지 바디로션
샤워후 온몸에 마사지하듯이 발라주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의 완성!
3.은은하게 향기코팅 바디판타지 바디스프레이
기분까지 향기롭게 바디스프레이로 마무리
향기가 필요한순간에 지속적으로!
4.마무리 향기충전 바지판타지 향기앤네일크림
손끝까지 향기롭게 마무리 해주세요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 핑크로즈​는 무거울꺼라 생각하는 장미향을 탈피한 여름에도 쓰기 좋고 뿌려본결과 ​4계절도 무난히​ 사용가능한 제품이였어요
플라워 계열이나 장미향 좋아하시는분들,
여름에도 가볍게 장미향을 뿜어내고 싶은분들께 추천드려요!! 저는 너무자주써서 요것밖에안남았네요..
핑크핑크한 병도 이뻐요




'미용관련 > 바디케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리자베스아덴. 바디미스트 솔직리뷰  (0) 2019.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