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daily

<칼린>포피카드지갑 직접산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칼린에서 나온 저렴이 포피카드지갑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가방도 작고 미니미한것 아니면 단순히 지갑만 가져다니는 타입이라 큰 장지갑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저처럼 짐을많이 가져다니지않거나 간편하게 다니시는 분들께​ 강추!!​ 합니다.



​칼린 포피카드지갑을 추천드리는 분들은요

​1. 현금보다 카드를 선호한다
2. 한손에 들어갈정도로 미니한제품을 좋아한다
3. 작은 클러치백안에도 가뿐히들어갔으면 좋겠다
4. 무엇보다 부담없는 가격이 좋다

여기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정말 ​추천​드립니다!
저도 예전에는 장지갑류나 반지갑류를 선호했지만 점점 현금을 안써서 현금넣는곳도 쓸모가없어지고 가방도 큰가방을 안쓰게되고 미니멀한 가방 클러치를쓰다보니 장지갑이나 반지갑이 아주거추장스럽고 수납하기도 불편했습니다 ㅜㅜ 매번 카드한장 달랑들고 다니다가 분실하고 하는경우가많아서 스트레스를 받고있었는데요
막상 지갑을 장만하려니 부담되고 사용하지도 않는곳에 투자하자니 아까워 매번 차일피일 미루던도중 눈에뛴

​칼린에서 나온 포피카드지갑!!
​마침 지금또 세일이벤트까지들어가 더 저렴해져서 뒤도안돌아보고 질렀습니다!! 예!!!ㅋㅋㅋㅋㅋㅋ

저는 CJ에서 구매하였구요 cj mall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였습니다

http://display.cjmall.com

요기 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포피카드지갑 색상표입니다



칼린에서 나온 카드지갑은 색깔종류도 다양해서 고르기 너무 어려웠어요... 독특한레드도 너무이쁘고 기본적이고 깔끔해보이는 블랙(사피아노)도 마음에 들었구요 고급스러워보이는 초코브라운도 너무예뻐보였어요..
그래도 블랙은 모든지 기본이상은 하지않겠습니까!
그래서 저는 ​ 사피아노(블랙)​을 픽했습니다!!
배송 무지하게빨리옵니다... 주문하고 다음날도착해서 진심 눈튀어나올뻔했네요


저는 ​사피아노​로 구매했구요
구매가격은 34600원 이였습니다.
가격이 저렴해 별로기대안했는데 저런 고급진 박스에 오더라구요? 안에는 지갑보관할 주머니?같은거랑 품질보증서도 같이왔습니당!


똑딱!
검정색감에 스크레치난것마냥 모양이나있구요
똑딱이부분이 은색으로 되어있어 고급스러워요
​하지만​ 은장부분 스크래치 조심해주세요 ㅎㅎㅎ


색은달라도 구조는 다똑같으니 참고해주시구요
사진상이랑 똑같습니다!!
너무가볍고 예뻐요... 실물이더예뻐요😭😭
​카드도 넉넉히 들어가고 뒷주머니도 하나있어요
저 카드 여섯일곱갠데 다들어가고도 넉넉해요..
지폐두번 접에서 넣을수있구요
카드나 현금 너무많이 넣지않는이상 넉넉해요
​크기도 미니미해서 손바닥만합니다
​짐많은거 싫은분들 이거하나면끝...
콩만한 가방안에도 들어갑니다
​아이폰7보다 크기더작습니다
​크기가 얼만큼인지 예상가시나요? 작아요 카드보다 조금커요 ㅋㅋㅋㅋ 가볍고좋아요
​저렴한가격으로 안보이고 고급스러워보여요

​카드지갑이 필요할때!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고민이된다싶을때
미니멀하게 클러치백에도 들어갈 사이즈를 찾을때
저는 칼린 포피카드지갑을 권해드려요

http://display.cjmall.com

cj mall사이트이구요
제 사비로 직접사서 적은 리뷰입니다!